2017年即将进入尾声,今年又有许多精彩的韩剧让我们欲罢不能,其中电视剧中那些反派的演技可是让人看了止不住起鸡皮疙瘩,看看都有谁吧!
#tvN '도깨비' 간신 박중헌役 김병철
#tvN《鬼怪》饰演奸臣“朴中元”的金炳哲
2017년 최고의 드라마라고 칭해도 과언이 아닌 tvN 드라마 '도깨비'에는 그에 걸맞는 역대급 악역이 존재했다. 바로 고려시대 왕여(김동욱 분) 옆에서 김선(유인나 분)과 김신(공유 분)을 죽음으로 몰고 갔던 간신 박중헌. 그는 악행을 저질러 귀신이 되어 900년간을 구천에 떠돌면서도 도깨비 신부 지은탁(김고은 분)을 끊임 없이 괴롭혀 존재감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일명 '검은색 혀' 연기로 뇌리에 깊숙히 박힐 만한 연기를 남겼다.
《鬼怪》可以算是2017年最棒的电视剧,剧中的反派角色也历代级的水准。即高丽时代在王黎(李东旭 饰)身边教唆其杀死金善(刘仁娜 饰)和金信(孔侑 饰)的朴中元。他在犯下恶行之后成为恶鬼,900年来在人间游荡,不仅在折磨鬼怪新娘池恩倬(金高银 饰)时存在感倍增,他的黑舌头演技也让人忍不住头皮发麻。
#MBC '미씽나인' 최태호役 최태준
#MBC《Missing9》饰演“崔太浩”角色的崔泰俊
악역에 대해서는 '미씽나인' 최태준도 빼놓을 수 없다. 최태준이 맡은 최태호 역은 처음엔 그의 살벌한 행동에 그저 인간이 극한 상황일 때 선택하게 되는 최후의 선택이라고 봤다. 그러나 화를 거듭할수록 최태호의 악행은 점점 커져 갔고, 나중엔 자신의 죄를 덮으려 더 큰 범죄를 저질렀다. 사연 없이 악하기만 하던 최태호를 최태준은 살벌함을 담은 눈빛으로 완벽한 연기를 해내 시청자들에 인정을 받았다.
说起今年的反派角色就不得不提《Missing9》的崔泰俊。崔泰俊饰演的崔太浩一开始展现的杀青腾腾的行动只是人们在特殊情况下做出的不得已选择。但是随着他越是愤怒,恶行越发恶劣,之后为了掩盖自己的罪行又犯下了更严重的罪。崔泰俊通过充斥着杀气的颜色完美演绎了犯下毫无理由的恶行的崔太浩,备受观众认可。
#SBS '군주' 대목役 허준호
#SBS《君主》饰演“大木”的许俊浩
SBS 드라마 '군주'에서 대목을 분한 허준호도 만만치 않은 악역이었다. 언제나 온화하게 웃고 있지만 사람의 마음을 꿰뚫어보고 이용했으며, 자신의 이득을 위해 왕을 허수아비로 만드는 일까지 저질렀다. 뿐만 아니라 자신을 배신한 아끼던 친손녀딸을 죽이기까지 하며 앞날을 위해서라면 가차 없이 누구든 처리하는 최악의 인간상을 보여줬다.
SBS电视剧《君主》中饰演大木的许俊浩也是十分厉害的反派角色。虽然总是带着温和的笑脸,揣测并利用人的内心,为了自己的利益甚至将王变成一个傀儡。不仅如此,还将背叛自己却十分疼爱的亲孙女杀死,为了自己的后路,不管是谁阻挡都会被处理掉,展现了最恶劣的人性。
#SBS '언니는 살아있다' 구세경役 손여은
#SBS《姐姐还活着》饰演“具世景”的孙汝恩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는 악역이 착한 역보다 더 많았고 빛을 발했다. 그 중 최고의 사랑을 받은 것은 구세경 역을 맡았던 손여은이었다. 그는 공룡그룹의 첫째 딸로서 친 동생을 시샘해 몰래 버리고, 불륜도 저지르며 회사를 차지하기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하는 최강 악녀의 모습을 연기했다. 그러나 안아주고 싶은 마음도 들게하는 매력적인 악역이었다. 때문에 손여은은 연기는 물론 다채로운 매력까지 단숨에 시청자들에 존재감을 드러내며 자신을 알리는데 성공했다.
在SBS的《姐姐还活着》中反派角色反而比正面角色更受瞩目。其中最受欢迎的要数孙汝恩饰演的具世景一角。她作为集团的大女儿,将亲弟弟偷偷抛弃,做出违背伦理的行动,为了占有公司不管什么事都能做出来,饰演了这样一个超级恶女。但同时是个让人又想要忍不住去抱抱她的魅力角色。因此孙汝恩展现了丰富多样的魅力,让观众感受到了她强烈的存在感,获得了成功。
#SBS '언니는 살아있다' 양달희役 다솜
#SBS《姐姐还活着》饰演“梁达熙”的多顺
'언니는 살아있다'하면 악에 바친 다솜의 비명도 잊을 수 없다. 자신의 출세를 위해 동생도 버리고 타인을 사칭해 부잣집과 결혼하고 '남의 불행이 곧 나의 행복'이라는 사고방식을 가진 양달희 역을 맡은 다솜. 그는 아이돌 출신 연기자라는 프레임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로부터 新악역전문배우라는 타이틀을 거머쥐게 됐다.
提到《姐姐还活着》不得不提的还有多顺的悲鸣。为了使自己能够成功,抛弃自己的弟弟不说,还冒充别人与富家子弟结婚,有着“别人的不幸就是我的幸福”这样的思考方式,完美演绎了梁达熙这一角色。她完全摆脱了偶像歌手出身的固有模式,展开演技并被观众赋予了新反派角色专业户的头衔。
#JTBC '품위 있는 그녀' 박복자役 김선아
#JTBC《有品位的她》饰演“朴福子”的金宣儿
'품위있는 막장'이라고 일컬어지는 JTBC '품위 있는 그녀'또한 수 많은 악역들이 출연했다. 그리고 그 중 박복자로 분한 김선아는 그 인물 자체로 여겨질 만큼 흠 잡을 곳 없는 빙의 연기를 펼쳐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김선아는 간병인에서 대기업의 사모님이 되는 역을 '막장'이 아닌 것처럼 품위있게 연기해내며 '삼순이'를 뒤잇는 새로운 인생캐를 경신해냈다.
JTBC的《有品位的她》有说是《有品位的狗血剧》,剧中有许多反派角色出现。其中饰演朴福子的金宣儿展现了无可挑剔的演技再次震惊了观众们。并且金宣儿饰演的角色从护理人员摇身一变成为大公司社长富人,展现了不同于一般狗血剧的演技,是继“金三顺”后又一个人生角色。
相关阅读: 俞承豪坦言有过几次恋爱 未来有挑战反派的欲望 10个小事实重新认识“国民演员”马东锡 本翻译为沪江韩语原创,禁止转载